박연수, 지아·지욱 남매의 생일 편지에 감동…"혼자서 우리 키우느라 힘들지?" [TEN★]
배우 박연수가 지아, 지욱 남매로부터 받은 생일 선물에 감동했다.

박연수는 15일 자신의 SNS에 “미역국은 못 먹었지만 매년 손 편지로 엄마를 위로해 주고 힘 나게 해주는 보물들의 편지 사실은 두남매가 털어놓은 스토리는 이렇다~ 엄마가 지나가던 말로 몇 년 동안 다이슨 에어랩 갖고 싶다는 말에 이제는 어디선가 용돈을 받으면 꽤 많은 용돈을 받게 된 남매들은 서로 돈을 모아 보자고 모의하던 중에 갑자기 LG 코드 제로 청소기로 갈아탄 엄마에 변덕으로 맨붕온 남매들은 60만원에서 150으로 넘어간 엄마에 큰 욕심으로 인해 포기했다는. 지아, 지욱아~ 내년도... 내후년도 엄마 생일은 돌아온단다”라고 적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엔 지아, 지욱 남매가 남긴 편지와 선물이 담겼다. “미래 연봉 100억 이상”이라는 송지욱은 “사랑하는 엄마의 43번째 생일 축하하며. 엄마 혼자서 우리 키우느라 힘들었을 텐데 우리가 아직도 아기처럼 굴어서 힘들지? 이제 진짜 누나랑 싸우지 않고 사이좋게 지낼 테니까 앞으로 셋이서 행복하게 지내자. 몇 년만 더 기다리면 내가 행복하게 해줄게. 사랑해”라고 적었다.

송지아는 “엄마 생일 축하해요. 심할 때 잘하지 못해서 미안해요. 앞으로 더 노력하는 멋진 선수가 될게요. 너무 힘들더라도 조금만 더 지켜봐 주세요. 항상 정말 고맙고 사랑하는 엄마. 생일 축하하고 너무너무 사랑해요”라고 전했다.

한편, 박연수는 슬하에 딸 송지아, 아들 송지욱을 두고 있다. 2006년 전 축구선수 송종국과 결혼했지만 2015년 이혼했다. 송지아는 프로골퍼를 목표로 훈련에 임하고 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