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스 월드와이드ㆍ아티스트 조승연(WOODZ), 브랜드 첫 콜라보 선보여
일상속의 요소를 베이스로 한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아메스 월드와이드’가 아티스트 ‘조승연(WOODZ)’와 브랜드 첫 콜라보를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는 프레피 감성이 섞인 로고 플레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아메스 월드와이드’와 독창적인 퍼포먼스, 트렌디함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조승연(WOODZ)’의 만남으로 기대가 높다.

해당 협업 컬렉션은 ‘Ames In The Woodz’라는 콘셉트로 ‘조승연(WOODZ)’가 직접 디자인한 상품들로 구성돼 있다.
 아메스 월드와이드ㆍ아티스트 조승연(WOODZ), 브랜드 첫 콜라보 선보여
‘아메스 월드와이드’의 시그니처 로고와 ‘조승연(WOODZ)’를 연상시키는 여우, 나무, 자연 등 다양한 그래픽으로 전개되었으며, 기존과 다른 오버핏 실루엣과 다채롭고 트렌디한 컬러감이 특징이다.

공개된 룩북 속 ‘조승연(WOODZ)’는 자연과 어우러져 몽환적이며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아메스 월드와이드’는 ‘조승연(WOODZ)’와 함께한 콜라보는 오는 4월 15일에 무신사에서 단독으로 공개되며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포함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