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달달·황홀 눈빛→만인을 홀릴 매혹적인 도시남 자태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만인을 홀릴 매혹적인 도시남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코웨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코웨이 노블 인덕션 광고 메이킹' 광고 영상이 새롭게 공개됐다.

이 중 멤버 정국은 챠콜 톤의 수트를 입고 기품 넘치고 세련된 젠틀 미남의 자태로 눈길을 집중시켰다.

방송에서 요리 실력을 한껏 자랑했던 정국은 주방에 있는 것 만으로 여심에 심쿵을 불러 일으키며 세심한 살림남의 매력도 자아냈다.

또 정국은 정면을 향해 달달하고 황홀한 눈 맞춤과 리듬에 맞춰 우아한 몸짓으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며 제품으로 눈길을 이끌게 했다.
방탄소년단 정국 달달·황홀 눈빛→만인을 홀릴 매혹적인 도시남 자태
정국은 물오른 성숙한 남성미와 감미롭고 다정한 아우라도 발산했고 시시각각 변하는 섬세한 표정, 감각적인 제스처 등으로 환상적인 모델 포스를 뽐냈다.

더불어 정국은 탄탄한 피지컬로 완벽한 수트핏과 선이 굵고 예술적인 조각 이목구비의 믿을 수 없이 잘생긴 CG같은 비주얼로도 시선을 강탈했다.

이에 "정국이 성공한 젊은 CEO느낌" "심쿵 살림남 재질~여기에 앞치마까지 두르면 여심 다 폭발" "정구기 갑자기 수트 재킷 벗고 요리 해줄꺼 같아 설렌다" "계속 눈 맞춤하는 거 ㅜㅜ완전 홀려" "결혼하고 싶은 남자 1위" "정국이 인덕션으로 요리하는 모습 또 보고싶어요 코웨이님들" "믿을 수 없게 너무 잘생겼어 감탄 터진다!!" "정국이 얼빡 나올 때 나 진짜 숨 멎을 뻔" "전정국 매력에 빠져서 허우적 허우적" "정국이가 스윽 쓸어주니 제품들이 다 고급스러워 보인다ㅋㅋ" 등 다채로운 반응이 나타났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