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의 사나이' 임영웅 'HERO' MV, 2400만뷰 돌파…기록 행진은 계속


가수 임영웅의 '히어로(HERO)'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2400만을 넘어섰다.

2020년 11월 4일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HERO' 뮤직비디오가 게재됐다. 해당 곡은 자동차 광고를 위해 만들어진 곡이었으나 팬들의 음원 발매 요청에 정식 싱글로 제작됐다.

해당 음원은 발매 직후 국내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히어로' 뮤직비디오는 4월 12일 오후 기준 2400만 뷰를 달성했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5월 2일 컴백한다. 최근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임영웅의 첫 정규 앨범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어딘가를 바라보며 생각에 잠겨있는 임영웅의 뒷모습과 함께 'May 02. 2022'라는 발매일을 알리는 문구가 돋보인다.

또한 임영웅은 데뷔 6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5월 6일을 시작으로 주요 도시에서 영웅시대와 만날 예정이다. 첫 공연 장소는 고양이다. 이후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 서울에서 열기를 이어간다. 임영웅의 첫 단독 콘서트는 총 21회 대규모로 진행된다.

임영웅은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를 통해 신곡 '우리들의 블루스'를 선공개한다. '우리들의 블루스'는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와 동명을 계기로 손잡으며, 음원 발표에 하루 앞선 4월 16일 방영되는 드라마 3회를 통해 팬들을 처음으로 만난다.

임영웅의 '우리들의 블루스'는 배우들의 감정에 힘을 보태며 드라마의 여운을 이어가는 동시에 정규 앨범을 기다리고 있는 팬들에게 최고의 선물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키며 시너지를 낼 예정이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