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듣는 감성 장인"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MV, 5300만 뷰↑
가수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5300만 뷰를 돌파 했다.

지난해 3월 9일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을 통해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4월 9일 오전 기준 조회수 5300만 뷰를 넘어섰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오랜 시간 같이한 사람에 대한 사랑하는 마음을 담은 곡. 트로트 가수 설운도가 직접 작사와 작곡을 맡았다. 설운도는 "임영웅을 위해 특별히 선물한 자작곡"이라며 "작곡 단계부터 오직 임영웅만을 생각하며 만든 곡이다. 오직 임영웅만이 이 곡을 소화할 수 있다"고 밝혔다.

임영웅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그는 섬세한 감정 표현을 통해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등 몰입도를 배가시켰다.

한편 임영웅은 2022년 3월 브랜드평판 지수 가수 부문 3위, 트로트가수 부문 1위, 스타부문 3위를 차지했다.

임영웅은 오는 5월 2일 컴백한다. 최근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임영웅의 첫 정규 앨범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어딘가를 바라보며 생각에 잠겨있는 임영웅의 뒷모습과 함께 'May 02. 2022'라는 발매일을 알리는 문구가 돋보인다.

또한 임영웅은 데뷔 6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5월 6일을 시작으로 주요 도시에서 영웅시대와 만날 예정이다. 첫 공연 장소는 고양이다. 이후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 서울에서 열기를 이어간다. 임영웅의 첫 단독 콘서트는 총 21회 대규모로 진행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