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트롯어워즈 '이제 나만 믿어요'…1500만뷰 돌파
기수 임영웅이 '트롯 어워즈'에서 열창한 '이제 나만 믿어요' 영상이 1500만 뷰를 넘어섰다.

2020년 10월 2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이제 나만 믿어요] 2020 트롯어워즈'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은 3월 30일 오후 기준 1500만 뷰를 돌파했다.

해당 영상 속 임영웅은 2020 트롯어워즈 2부 무대를 통해 '이제 나만 믿어요'를 열창하는 모습이 담겼다. 깔끔한 수트를 입고 무대에 오른 임영웅은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듣기 편한 안정적인 보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제 나만 믿어요'는 임영웅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우승자 특전으로 받은 곡으로 조영수가 작곡, 김이나가 작사했다. '이제 나만 믿어요'는 스탠다드 팝발라드와 트로트를 접목시켰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진심 어린 고마움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5월 2일 컴백을 알렸다. 25일 소속사 물고기뮤직 측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임영웅의 첫 정규 앨범 발매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어딘가를 바라보며 생각에 잠겨있는 임영웅의 뒷모습과 함께 ‘May 02. 2022’라는 발매일을 알리는 문구가 적혔다.

그는 데뷔 6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는 5월을 시작으로 주요 도시에서 팬들을 만난다.
소속사 물고기뮤직 측은 30일 공식 SNS에 임영웅의 단독 콘서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임영웅의 뒷모습과 일정이 함께 담겼다. 5월 6일 고양을 시작으로 이후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 서울에서 열기를 이어간다. 총 21회 대규모 투어로 진행될 예정이다.

팬들을 살뜰히 챙기는 '팬바보'로 알려진 임영웅은 유튜브, 팬카페, SNS 등을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에는 일상, 커버곡, 무대영상 등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 되고 있다.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구독자 132만명과 채널 총 조회수 13억 뷰를 기록중이고 공식 유튜브 채널내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Shorts' 역시 구독자 21만 명 이상과 총 조회수 3000만 뷰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