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5일 방송한 iHQ ‘맛있는 녀석들’ 370회 ‘친해지길 바라’특집에 나온 갈빗집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날 개그맨 문세윤과 김태원은 ‘친해지길 바라’특집을 통해 김포의 한 갈빗집을 찾아 갈비 먹방을 선보였다.

선보인 맛집은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석모리에 위치한 갈비본질 프리미엄 고깃집이다. 특히 갈비본질은 고기의 높은 퀄리티와 맛, 깊은 향을 자랑한다.

이번 특집에서 문세윤과 김태원은 김포 갈비본질의 돼지 생갈비와 소 생갈비에 집중 조명했다.

한돈 돼지 생갈비는 엄선한 갈비 원육에 칼집을 넣어 보다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육즙이 느낄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본질 소 생갈비는 마블링 짙은 최상의 소갈비 원육에 칼집을 넣어 부드러운 식감은 물론, 풍미 또한 일품이다.

이번 특집 영상 댓글에는 “고기 질이 너무 좋아 보인다”, “친해지기 보다 갈비에 더 진심인 듯”이라는 등 갈비에 대한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김포 갈비본질 프리미엄은 35년 경력의 숙련된 장인이 최상급 원육과 엄선된 식재료만을 이용한다. 따라서 갈비본질은 질 높은 맛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돼지·소 생갈비 외에도 돼지 왕갈비, 소 왕갈비, 육회, 냉면, 불고기 정식 등을 판매하고 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