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바램' 가창 영상…1900만뷰 돌파


가수 임영웅의 '바램' 가창 영상이 1900만 뷰를 돌파했다.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2020년 1월 3일 '미스터트롯 예선전 방송분 현역A조 임영웅 "바램"'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 영상은 27일 기준 조회수 1900만 뷰를 넘어섰다.

해당 영상에는 임영웅이 지난해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터트롯' 예선전 방송에서 선보인 무대가 담겼다. 당시 방송에서 임영웅은 현역부A 타이틀로 참여해 '바램' 무대를 첫 번째로 선보였다. 임영웅은 애절한 마음을 담아 열창했고, 뜨거운 반응을 불렀다. 이는 1년이 지난 지금까지 식지 않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더불어 임영웅은 2022년 3월 브랜드 평판 가수 부문 3위, 트로트 부문 1위를 기록 했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5월 2일 컴백을 알렸다. 25일 소속사 물고기뮤직 측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임영웅의 첫 정규 앨범 발매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어딘가를 바라보며 생각에 잠겨있는 임영웅의 뒷모습과 함께 ‘May 02. 2022’라는 발매일을 알리는 문구가 적혔다.

임영웅은 최근 대형 산불로 힘든 시기를 겪는 이재민들을 돕기 위해 1억원을 사랑의열매에
기부 했다.임영웅은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은 주민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그리고 영웅시대 팬들도 11일 아침 산불 피해민들을 돕기 위해 사랑의 열매를 통해 2억6000만 원을 기부 했다.

팬들을 살뜰히 챙기는 '팬바보'로 알려진 임영웅은 유튜브, 팬카페, SNS 등을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에는 일상, 커버곡, 무대영상 등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 되고 있다.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구독자 131만명과 채널 총 조회수 13억 뷰를 기록중이고 공식 유튜브 채널내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Shorts' 역시 구독자 21만 명 이상과 총 조회수 3000만 뷰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임영웅Shorts'에는 임영웅의 촬영 비하인드나 연습 모습, 무대 직후 등 소소한 모습이 1분 내외의 영상으로 공개되며, 보는 이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