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웃을때 '눈웃음이 예쁜' 애교장인 아이돌 1위 선정


방탄소년단 지민이 웃을때 '눈웃음이 예쁜' 애교장인 아이돌 1위에 선정됐다.

3월 20일부터 26일까지 7일간 진행된 익사이팅디시투표 ''웃을때 '눈웃음이 예쁜' 애교장인 아이돌은?''에서 총 62,572표 중 지민이 35,779표를 받아 57.18%의 과반수가 넘는 지지율로 1위에 선정됐다.

투표 현황의 키워드 항목으로는 '러블리'가 70%로 가장 많은 지지를 받았으며 뒤이어 '귀여운', '매혹적', '미모' 등이 올랐다.

지민은 앞서 글로벌 K팝 투표 웹사이트 'KPOP VOTE'에서 진행한 '눈 웃음이 가장 아름다운 K-POP 아이돌' 1위, 아이돌차트의 '애교 넘치는 눈웃음이 매력적인 아이돌은?'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수차례 1위를 거머쥐며 '눈웃음'하면 떠오르는 대표 아이돌로 자리매김했다.
방탄소년단 지민, 웃을때 '눈웃음이 예쁜' 애교장인 아이돌 1위 선정
또한 지난해 출연한 '배니티 페어'에서 지민은 "다른 사람보다 더 잘 할 수 있는 것은?"이라는 질문에 '눈웃음'이라고 답할 만큼 자타공인 '눈웃음 장인'으로서 무대위 섹시하고 파워풀한 모습과 더불어 무대 아래에서는 국보급 눈웃음의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팬심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제64회 그래미 시상식 참석과 라스베이거스 콘서트를 위해 미국으로 출국할 예정이며 지민은 지난해 개최된 LA 공연에 이어 다시한번 '짐메리카'(Jimin+America)의 위상을 떨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