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맘' 박연수, 취중 고백…"좋아하는 사람앞에선 여자 여자" [TEN★]
'싱글맘' 박연수, 취중 고백…"좋아하는 사람앞에선 여자 여자" [TEN★]
배우 박연수가 취중 진담을 늘어놨다.

박연수는 22일 자신의 SNS에 “거나하게 취한 마흔넷 박 씨 아줌마 한살 한살 먹으면서 좋은 것도 싫은 것도 같이 가야 하는 인생에 쓴맛을 조금은 아는 여자애들 앞에서는 강인한 엄마이자 모든 걸 해내는 가장이 되고 싶지만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는 한없이 보호받고 싶은 그냥 여자여자 네일샾 갈래 꽃시장 갈래 물으신다면 1초에 망설임도 없이 꽃시장을 선택하는 천상 여자”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아무것도 몰랐던 철부지가 아이 둘을 낳았고 그 아이들을 키우면서 어른이 되어가고 있고 인생이 무엇인지 조금은... 아주 조금은 알 것 같다 그 당시 최고의 기획사에 들어가자마자 생긴 아이. 내 성공과 맞바꾼 소중한 보물 지아,지욱”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엄마는 단 한 번도 엄마 일을 못해본 것에 대한 후회를 해본 적이 없단다. 비싼 다이아는 말도 못 하고 생각도 못 하고 웃겨주지 않는데 너희들은 사랑한다고 말해주고 힘들 때 웃겨주잖아”며 “그렇다고 다이아가 갖고 싶지 않은 건 아니다! 그거면 된 거지 내 인생 이만하면 성공한 거지 안 그러냐”라며 딸 지아와 아들 지욱을 향해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박연수는 슬하에 딸 송지아, 아들 송지욱을 두고 있다. 2006년 전 축구선수 송종국과 결혼했지만 2015년 이혼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