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경미, 박준형 /사진=정경미 인스타그램
정경미, 박준형 /사진=정경미 인스타그램
개그우먼 정경미가 MBC 표준FM '박준형, 정경미의 2시만세' DJ 자리를 내놓는 소감을 밝혔다.

정경미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기사와 방송을 통해 많이 놀라셨지요? 8년 넘게 함께 한 두시만세와 이별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두 아이를 출산하고 제대로 쉬지를 못했습니다. 둘째를 낳고부터는 체력이 급격히 떨어지는 걸 느꼈어요. 하지만 라디오가 너무 좋아 결단을 내리지 못했습니다"라며 "그러나 라디오를 더 오래 하기 위해서라도, 또 육아를 위해서도 지금은 재충전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고 말했다.

이어 "고심 끝에 어려운 결정을 내렸어요. 대단한 용기가 필요했습니다. 지난 몇 주 동안 라디오 마치고 오는 길에 많이 울었습니다. 쉽지 않은 이별이네요"라고 덧붙였다.

정경미는 "늘 아껴주시고 우리 경미 잘한다 해주시고 때로는 친정엄마처럼 든든하고 내 편이 되어주신 우리 두시만세 청취자님들. 정말 정말 감사했습니다. 주신 사랑 잊지 않을게요"라고 감사한 마음을 드러냈다.

또한 "우리 준형오빠 미안해요. 천년만년 함께 하자고 했는데... (나보다 더 울고 있는 오빠 ㅋㅋㅋ) 나는 평생 오빠처럼 좋은 짝꿍 만나기는 어려울 겁니다"고 했다.

정경미는 "부족한 디제이 믿어주고 기다려주는 세상 따뜻한 우리 피디님. 나에게 늘 멋진 날개옷 입혀주는 우리 작가들. 정말 고맙고 미안합니다"라며 "이번 주 일요일까지 남은 시간 동안 잘 마무리하겠습니다. (계속 울어도… 이해해주세요) 모두 건강하세요"라고 전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