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서울콘 비하인드 공개...쏟아진 1000만 '좋아요'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서울 콘서트' 비하인드 사진을 공유하며 '본투비 만년돌'의 아우라를 한껏 과시했다.

지난 14일 정국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서울 콘서트 비하인드 사진 여러 장을 전세계 팬들에게 공개했다.

공개한 사진 속에는 형형색색 화려한 불꽃 아래에서 정국이 몸이 뒤로 젖혀질 만큼 폭풍 열창하며 퍼포먼스를 펼치는 모습으로 레전드 모먼트를 그려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찬란하게 터지는 무수한 불꽃처럼 폭발적인 정국의 무대 열정도 느끼게 했다.

이어 흑백 사진 속 정국은 매 컷마다 환상적인 무드를 풍기며 매혹적인 신비로움과 우아한 섹시함이 공존하는 마성의 남신 자태로 마치 A컷을 보는 듯한 비하인드 컷을 탄생시켰다.

정국은 눈이 멎을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명품 바디 피지컬 그리고 숨이 멎을 비주얼도 뽐내며 시선을 강탈했다.

보랏빛 꽃잎이 흩날리는 사진에서 정국은 청량하고 싱그러운 소년미를, 강렬한 레드 의상을 입은 정국은 잔뜩 물오른 치명적 남성미를 발산해 여심을 뒤흔들었다.

반면 일상복을 입고 있는 정국은 말간 얼굴의 내추럴함에서도 숨길 수 없는 슈퍼 스타의 포스도 내뿜는 등 종합선물세트 같은 무한 매력으로 팬심을 강탈했다.
방탄소년단 정국, 서울콘 비하인드 공개...쏟아진 1000만 '좋아요'
이에 "탑티어 아이돌♥매력 19970901" "역시 본투비 만년돌 전정국 무대에서 미치도록 빛나네" "종합선물세트 매력 마성의 남자" "정국이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들 완전 소장각이야..♥" "정구기는 아이돌이 되기 위해 태어난 듯 비주얼 피지컬 매력 다 넘사벽 게다가 본업천재" "이대로 화보집 내도 되겠음! 한컷 한컷이 레전드" "정국이 인스타에 콘서트 사진으로 가득 찬 게 너무 좋아" "아 정국이 인스타 보고 마스크 밖으로 광대 삐져나올 뻔함" "흑백 사진 움직이는 조각상인듯 예술이야" "정국이가 내 안구에 축복을 주는구나" "사진 공유해줘서 고마워 우리 전다정씨" 등 다양한 팬들의 반응이 나타났다.

정국이 공유한 해당 사진은 하루 만에 995만 '좋아요'를 넘어서며 1000만에 육박하는 '핫'한 인기와 반응이 나타났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10일과 12일, 13일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 - 서울'(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SEOUL)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