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포근·달달' 비누향 날 것 같은 청초한 생얼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포근 달달 비누향 날 것 같은 젖은 머리 생얼로 전세계 팬심을 후끈 달궜다.

지난 11일 정국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스토리를 통해 근황을 전하는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 속 정국은 우유 빛깔 피부를 자랑하며 청초하고 말간 비주얼을 뽐냈다.

또 정국은 말랑 말랑 복숭아 빛으로 물든 입술과 뺨으로 사랑스럽고 청순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와 함께 영상에 삽입된 복싱하는 GIF(짤)와 젖은 머리는 운동을 하고 온 근황을 엿보게 했다.

특히 정국은 젖은 머리카락을 털면서 그윽한 심쿵 눈 맞춤으로 치명적인 섹시함도 풍겨 여심을 저격했다.
방탄소년단 정국 '포근·달달' 비누향 날 것 같은 청초한 생얼
정국은 높은 콧대와 날렵한 턱선이 돋보이는 조각 같은 이목구비로 감탄을 연발 시키는 잘생김 폭발하는 자태도 선보였다.

이에 "생얼에 젖은 머리.. 비누향 날거 같은 남자 사람 미치게 한다.." "콘서트 다음 날 운동하고 인동 올려주는 아이돌 어떻게 안 사랑해" "말랑말랑하게 생겼는데 남자답고 신기해 존잘큐티"
"무대 씹어 먹더니 오늘은 왜케 아가야ㅠㅠ" "복싱하고 오는 길이면서 왜 얼굴은 우유에 담갔다가 뺀 것처럼 뽀얀냐고ㅠㅠ" "진짜 섹시했다가 귀여웠다가 청순했다가 이 남자 뭐란말임?" "설렘의 의인화 정구기♥" "정구기 젖어쒀? 청순하고 말간데 왜 내 마음은 후끈거리지" "탈우주급 쌩얼 존잘력 쩐댜.. 심장 멎겠어ㅠ" "정국이 말갛고 꾸미지 않은 쌩얼이 젤 예뻐ㅠㅠ" "꾹랑둥이 사랑해" 등 다채로운 팬들의 반응이 나타났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10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국내 대면 콘서트인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SEOUL'(비티에스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 - 서울)을 개최했고 금일 12일과 내일 13일 해당 공연을 이어간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