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오연서, 인셀덤 뮤즈로 발탁
배우 오연서가 ㈜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의 고기능성 브랜드 ‘인셀덤’의 뮤즈로 발탁됐다.

오연서는 배우 원빈과 함께 인셀덤을 대표할 브랜드 모델로서의 첫 활동으로, 인셀덤의 신제품 ‘래디언솜™100’ 홍보 활동에 나선다.

배우 오연서가 출연한 ‘래디언솜™100’ 홍보 영상은 ‘브라이트닝 시크릿(Brightening Secret): 나를 밝혀주는 아름다운 빛의 비밀’이라는 주제로, 영상 속에서 모델 오연서가 일상 생활에서 ‘래디언솜™100’을 사용하는 모습도 함께 선보였다.

인셀덤 ‘래디언솜™100’은 빛, 광채를 뜻하는 래디언스(Radiance)와 리포솜(Liposome)의 합성어로 유효 성분들을 마이크로플루다이저 공법의 리포솜에 담아 미백 등 피부케어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래디언솜™100’ 홍보 영상은 3월 14일 인셀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진행된 ‘래디언솜™100 언택트 론칭 행사’에서 공개됐으며, 인셀덤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관계자는 “밝고 투명한 피부를 가진 오연서가 인셀덤이 추구하는 피부 본연의 빛나는 아름다움과 잘 부합된다고 생각하여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모델 오연서와 함께 영상, 화보 등 인셀덤을 홍보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