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이창섭(왼쪽부터), 육성재, 프니엘./사진=텐아시아DB
비투비 이창섭(왼쪽부터), 육성재, 프니엘./사진=텐아시아DB
그룹 비투비 멤버 이찹섭, 프니엘, 육성재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11일 비투비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0일 진행한 코로나19 유전자 증폭(PCR)검사에서 멤버 이창섭, 프니엘, 육성재가 양성 판정을 받았으며 이민혁, 서은광은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에 멤버들의 자가격리 기간 활동 일정은 취소 및 연기될 예정이다. 변경되는 자세한 일정은 주최 측을 통해 별도 안내된다.

소속사 측은 “앞으로도 보건 당국의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지난 8일 비투비 임현식 역시 코로나19에 확진 판정을 받은바, 오랜 만에 군백기를 깨고 돌아온 정규 3집 ‘비 투게더’(Be Together) 활동에 빨간불이 켜졌다. 이하 큐브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지난 10일 진행한 코로나19 유전자 증폭(PCR)검사에서 멤버 이창섭, 프니엘, 육성재가 양성 판정을 받았으며 이민혁, 서은광은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멤버들의 자가격리 기간의 일정은 취소 및 연기될 예정입니다. 변경되는 자세한 일정은 주최 측을 통해 별도 안내될 예정입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보건 당국의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