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회원 해어화, 포천에 1070만원 상당 이웃돕기 물품 전달
가수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회원 해어화가 포천에 이웃돕기 물품을 전달했다.

7일 경기도 포천시에 따르면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회원 해어화(닉네임) 님이 1070만 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 100세트와 라면 100박스를 이웃돕기 물품으로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해어화 님과 대한적십자사 포천지구협의회 선단사랑봉사회 송이선 전회장이 참석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회원 해어화, 포천에 1070만원 상당 이웃돕기 물품 전달
해어화 님은 "임영웅 가수의 노래와 선한 영향력이 많은 사람들에게 힘이 되고 있다. 임영웅의 고향인 포천에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 지속적으로 포천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지원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윤국 시장은 "좋아하는 가수를 생각하며 어려운 이웃을 돕는 영웅시대의 선한 영향력에 감사하다. 기탁 하신 물품은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전달된 물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포천시 노인맞춤형돌봄 대상자와 대한적십자사 포천지구협의회의 취약계층 지원 사업 대상자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회원 해어화, 포천에 1070만원 상당 이웃돕기 물품 전달
임영웅 팬들의 선한 영향력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한편 팬들을 살뜰히 챙기는 '팬바보'로 알려진 임영웅은 유튜브, 팬카페, SNS 등을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에는 일상, 커버곡, 무대영상 등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 되고 있다. 130만 명의 구독자와 함께 누적 조회수는 12억 7000만 뷰를 훌쩍 넘겼다.

공식 유튜브 채널 내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Shorts' 역시 구독자 21만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으며 총 조회수는 3000만 뷰를 넘어섰다. '임영웅Shorts'에는 임영웅의 촬영 비하인드나 연습 모습, 무대 직후 등 소소한 모습이 1분 내외의 영상으로 공개되며, 보는 이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