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코웨이'서 흡입력 넘치는 눈빛X스마트·지적·황홀·젠틀 한도 초과 매력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매혹적 도시남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보는 이들을 단숨에 홀렸다.

최근 코웨이 공식 SNS에서는 '스타일도 컬러도 내 마음대로 고르는 코웨이 노블 정수기' 라는 콘셉트로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 중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은 깔끔하고 세련된 수트핏을 선보이며 압도적인 바디 비율과 환상적인 조각 미남의 포스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강탈했다.
방탄소년단 정국 '코웨이'서 흡입력 넘치는 눈빛X스마트·지적·황홀·젠틀 한도 초과 매력
또 정국은 넘치는 극강의 우아함과 품격으로 제품의 퀄리티를 한껏 드높이며 고급스러움을 자아내 눈길을 집중시켰다.

정국은 보는 이들을 단번에 흡입하는 눈빛과 스마트하고 지적인 매력, 황홀한 젠틀미 등 한도 초과하는 매력 선보이며 광고 속에 빠져들게 했다.

더불어 정국은 탄탄한 피지컬의 완벽한 수트핏과 이목구비의 남신 자태로도 여심을 뜨겁게 매료시켰다.

정국은 가로 노블 정수기에 대해 "앞이 넓어서 좋고 없던 공간까지 만든다" 라며 설득력 넘치는 톤이 돋보이는 보이스로 설명했고 공감을 유발하는 아우라, 감각적인 모델 포스 등은 광고에 한껏 더 몰입시키게 만들었다.

이를 본 팬들은 "코웨이의 광고 콘셉트 완벽 소화하는 정국이!!" "상상만으로 설레는 만인의 남편상♥" "전다정씨 주방에 있다는 자체가 심쿵사 함께 할래요 코웨이" "정국이 지적이고 젠틀하고 다정다감한 도시남 같다" "정국아~!! 멘트할 때마다 눈빛 빠져든다 완전 홀림" "전정국 살림하는 도시남 포스 뿜뿜" "조각 비주얼 꿀보이스 눈과 귀를 녹이네" 등 다채로운 반응을 나타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