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키이스트
사진제공=키이스트


배우 박하선이 키이스트와 두 번째 재계약을 체결했다.

4일 키이스트는 "최근 드라마, 영화 등 작품뿐 아니라 광고, 라디오, 예능까지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박하선이 키이스트와 두 번째 재계약을 체결했다. 앞으로도 두터운 믿음을 바탕으로 한 든든한 파트너로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박하선은 드라마와 영화뿐만 아니라 라디오, 예능까지 섭렵하며 친근한 이미지로 대중들과 소통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많은 여성들의 공감대를 이끌어낸 카카오TV ‘며느라기’의 시즌2 ‘며느라기2…ing’에서 혹독한 며느라기를 벗어나려는 순간 뜻밖의 임신 소식을 접하게 된 민사린 역으로 다시 한번 반갑게 돌아왔다. 더욱 진해진 스토리와 성장한 캐릭터로 인기를 얻으며 누적 조회수 2000만 뷰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해 또 한 번 박하선의 힘을 보여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박하선은 평소 영화에 대한 남다른 열정과 사랑으로 라디오 ‘박하선의 씨네타운’을 1년 넘게 이끌어가고 있다. 특유의 편안한 목소리와 친근감 있는 진행 실력으로 게스트, 청취자들과 원활한 소통을 이루며 2021년 SBS 라디오 DJ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편 키이스트는 강한나, 고아성, 김동욱, 김서형, 김의성, 문가영, 우도환, 유해진, 이동휘, 정은채, 조보아, 채정안, 황인엽 등 대거 소속되어 있으며 콘텐츠 제작도 이어가고 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