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데뷔 10년차  '댄스 열정 만렙'[TEN★]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춤 레슨에 흠뻑 빠져있는 근황을 전세계 팬들에게 전했다.

지난 2월 28일 정국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더 열심히 하겠슴다!!!' 라는 글과 함께 20초 댄스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 속 정국은 빠른 비트의 음악에 맞춰 온 몸을 자유자재로 움직이며 신나게 하우스 댄스를 즐기는 모습이 담겨있다.
방탄소년단 정국,데뷔 10년차  '댄스 열정 만렙'[TEN★]
정국은 그루브 넘치는 역동적인 몸 놀림과 현란한 스텝, 칼박, 칼각의 완벽한 댄스 실력을 뽐내며 남다른 흥과 댄스 열정을 보여줬다.

이어서 정국은 마지막에 함께 춤을 추던 강사와 하이파이브를 하고 만족스러운 듯 박수를 치며 유쾌한 모습도 자아냈다.

이를 접한 팬들은 "인생은 정구기처럼 열정 강아지" "울 정국이 콘서트 연습으로 바쁠텐데 춤연습까지 틈틈이!! 10년차 아이돌임에도 발전하려는 모습 멋져!" "춤 배우는 과정 인스타에 올려주는 우리 정구기 공유해주는 마음 너무 예뻐" "열정 강아지 멋져 진짜 열심히 산다 춤도 너무 잘춰!!" "뭔가 도전하고 매일 열심히 사는 정국이 평생 응원한다 진짜 ㅠ" "뭘 해도 간지나게 잘한다 그 와 중 칼군무!! 우리 춤킹♥" " 열심히 하겠슴다래ㅜㅜ 너무 귀엽고 말도 예쁘게 하는것봐ㅠ이미 넘넘 잘하는데ㅠ" "정국아 춤 다 배우고 풀 댄스 영상도 보여줘 칭찬 오조오억오천만개 해줄테얏" "정구기 좌우명 열정 없이 사느니 죽는 게 낫다,,,행동으로 보여주는 열정맨" "비상이다 우리 정구기 더 열심히 하겠데 내 심장 얼마나 더 박살내려고ㅠ"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해당 영상은 14시간 만에 1200만뷰, 795만 좋아요를 넘어서는 뜨거운 인기를 자랑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