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정석이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이 전속 모델에 발탁됐다. 조정석과 함께한 신규 캠페인 ‘rTG알티지오메가3’편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 광고에서도 이러한 제품 경쟁력을 위트있게 담아냈다. ‘놀랍다’는 의미의 감탄사 ‘OMG(Oh My God)’를 적극 활용해 ‘O. 오메가3 흡수율 업’, ‘M. 메리트있게 함량 꽉’, ‘G. GNM의 라이징스타’를 외치며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제품 캐릭터가 등장한다. 주목할 만한 인물들을 소개하는 토크쇼 형식을 차용해 ‘OMG’로 제품의 강점을 소개한 것이 특징이다.
CF 제품 ‘rTG알티지오메가3’는 1일 기준 EPA 및 DHA의 합 1,000 mg을 함유해 혈행, 건조한 눈, 기억력 개선까지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의 트리플 기능성을 모두 담은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체내 흡수율이 좋은 rTG알티지 타입으로 설계해 생체 이용과 흡수가 용이하며, 먹이사슬 하단의 소형어종을 사용해 해양오염에 대한 걱정을 줄였다. 또한, 홍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연질 캡슐로 어유 특유의 비린내와 소화 부담이 적다.

GNM자연의품격 관계자는 “rTG알티지 타입으로 높은 흡수율은 물론, 트리플 기능성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 제품 특징을 임팩트있게 보여주고자 슈퍼스타를 섭외한 토크쇼 컨셉으로 기획했다”며, “여기에 조정석씨의 명품 연기가 더해져 더욱 시선을 사로잡는 주목도 높은 광고가 완성된 것 같다”고 말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