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무대 영상 1500만뷰 돌파
가수 임영웅이 '사랑의 콜센타'에서 부른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무대 영상이 15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해 3월 13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사랑의콜센타'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임영웅이 TV조선 예능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에서 자신의 대표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열창 중이다. 해당 영상은 2월 26일 기준 1500만 뷰를 넘어섰다.

임영웅은 지난해 3월 13일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사랑의 콜센타"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이 영상은 26일 1500만 뷰를 넘어섰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오랜 시간 곁을 지켜준 사람에 대한 사랑의 마음을 담담하게 담아낸 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선물한 설운도는 "작곡 단계부터 오직 임영웅만을 생각하며 만든 곡이다. 이 곡은 임영웅만이 소화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2월 브랜드평판 지수 가수 부문 2위, 트로트가수 부문 1위를 기록 했고 1월달 서울가요대상에서 본상,인기상,OST 상,트로상을 차지하면서 총 4관왕의 영예를 차지 했고 지난달 27일 진행된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에서 '어덜트 컨템포러리 뮤직상'을 수상했다.

팬들을 살뜰히 챙기는 '팬바보'로 알려진 임영웅은 유튜브, 팬카페, SNS 등을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에는 일상, 커버곡, 무대영상 등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 되고 있다. 130만 명의 구독자와 함께 누적 조회수는 12억 6000만 뷰를 훌쩍 넘겼다.
공식 유튜브 채널 내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Shorts' 역시 구독자 21만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 '임영웅Shorts'에는 임영웅의 촬영 비하인드나 연습 모습, 무대 직후 등 소소한 모습이 1분 내외의 영상으로 공개되며, 보는 이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