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눈 덮었던 피어싱 빼니 '땡글~'[TEN★]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어둠 속에서도 광채 나는 잘생김으로 전세계 팬심을 설레게 했다.

지난 26일 오후 정국은 인스타그램스토리를 통해 자신의 모습이 담긴 영상으로 전세계 팬들에게 근황을 전했다.

해당 영상 속에서 정국은 수수한 사복 차림에도 가득 풍겨 나오는 스타일리쉬한 아우라를 뿜어내며 눈부신 자태를 자랑했다.

정국은 노래를 흥얼거리며 맑게 반짝이는 까만 눈망울로 정면을 바라보며 사랑스러움을 한껏 자아냈다.

또 정국은 앞 머리를 살짝 들어 올리며 눈썹에 있던 피어싱을 뺐다고 인증하며 눈을 크고 동그랗게 뜨면서 귀여운 장꾸미도 발산했다.

정국은 높은 콧대가 돋보이는 뚜렷한 조각 이목구비로 보기만 해도 황홀한 꽃미남 비주얼도 뽐냈다.

이어서 정국은 인스타그램스토리에 캐나다 싱어송라이터 '아리아 올슨'(Aria Ohlsson)의 Love On The Weekend를 추천하며 팬들에게 주말 감성을 공유했다.

이에 팬들은 "와 너무 잘생김..어두운데 얼굴에서 빛이 난다" "피어싱 뺐다고 알려 주는거야? 우리 사랑둥이 너무 다정해" "숨 쉬듯 귀여워♥눈 땡글 애교쟁이" "매일 보고싶었어 정국아~ 피어싱 빼든 안 빼든 넘 예쁘고 멋져" "콧대 머선일이야!! 어두워도 이목구비 또렷한거 봐 조각이야" "피어싱 뺀거 보여주고 싶었나봐ㅠㅠ 귀여워 죽겠어ㅜ" "정국이 보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딱 와줘써ㅠ노래 추천까지ㅠ얼굴 보니까 씬난다ㅋ" "정국이 주말 감성 땡큐~노래 너무 좋아" "믿고 듣는 노추 요정" "정국 추천 노래들 정말 다 취향저격" "정국이 노래 추천 행복한 하루 마무리" "피어싱 빼고 인증하고 노래 추천 우리 전다정씨♥"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정국이 부른 웹툰 '세븐페이츠: 착호(7FATES: CHAKHO)'의 OST인 'Stay Alive'는 최근 한국 웹툰 OST '최초'로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 95위로 진입하는 대기록을 세웠다.

또한 스포티파이, 아이튠즈 등 글로벌 음원 차트에서 연일 '최다', '최단' 의 기록을 갈아 치우며 초강력 인기와 솔로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