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DB
텐아시아DB


배우 고두심 측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 공개 지지가 거짓이라고 단호하게 대응했다.

23일 고두심의 소속사 맥스파워엔터테인먼트는 "고두심이 전혀 언급도 하지 않은 발언을 인용해 선거 관련 허위포스팅 사진이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다. 해당 허위포스팅 사진은 사실이 아님을 재차 강조 드리며, 고두심은 해당 포스팅에 어떠한 관련이나 발언도 한적이 없다"고 밝혔다.

앞서 SNS를 통해 고두심이 '제주도를 사랑하고 대한민국을 사랑한다면 이후보에게 투표해야한다'고 말한 이미지가 퍼졌다. 하지만 해당 포스팅은 날조.
[전문] 고두심 측 "이재명 지지는 허위사실, 하지도 않은 발언" [TEN★]
소속사는 "(고두심은)앞으로도 정치에 대한 어떠한 입장도 밝힐 생각이 없다. 혹시라도 오해를 불러 일으킬 수 있는 점이 걱정되어 사실을 바로잡게 됐다"고 우려를 표했다.

이어 "추후 고두심에 관한 허위사실이나 허위발언이 또 발견 될 시에는 강경대응 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이하 맥스파워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맥스파워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몇몇 SNS상에 퍼지고 있는 잘못된 사실에 대해, 정확한 사실을 정정하여 알려드립니다.

배우 고두심이 전혀 언급도 하지 않은 발언을 인용해 선거 관련 허위포스팅 사진이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습니다.

해당 허위포스팅 사진은 사실이 아님을 재차 강조 드리며, 고두심은 해당 포스팅에 어떠한 관련이나 발언도 한적이 없으며, 또한 원희룡 지사에 대한 어떠한 입장도 일체 언급한적이 전혀 없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정치에 대한 어떠한 입장도 밝힐 생각이 없습니다.

혹시라도 오해를 불러 일으킬 수 있는점이 걱정되어 사실을 바로잡게 되었습니다.

추후 고두심에 관한 허위사실이나 허위발언이 또 발견 될 시에는 강경대응 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