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윤식과 결혼·혼전임신 계획"…30살 연하 前 여친, 에세이 출간
배우 백윤식과 30세의 나이 차이를 극복한 연애로 화제를 모았던 전 연인 곽 씨가 백윤식과의 열애, 결혼, 임신 등 사생활을 담은 에세지를 출간에 파장이 예상된다.

출판업계에 따르면 오는 28일 곽 씨의 에세이 '알코올생존자'가 출간된다.

곽 씨는 2013년 9월 백윤식과 열애설에 휘말린 지상파 기자다. 당시 데이트 사진이 공개된 뒤 1년 6개월째 교제 중이라고 열애를 인정했다. 30살의 나이차이로 세상을 떠들썩하게 했으나 열애 인정 약 한 달 만에 결별했다. 당시 곽 씨는 백윤식과 관련된 폭로 기자회견을 하겠다고 예고했다가 돌연 취소하기도 했다.

책 소개에서 곽 씨는 "노년에 접어든 중견영화배우 백윤식과의 열애설이 보도된 후 결혼과 시험관 아기를 계획한 출산을 준비하다가 한 달여 만에 결별하게 된 공중파 여기자가 있다"고 자신을 소개한다.
"백윤식과 결혼·혼전임신 계획"…30살 연하 前 여친, 에세이 출간
2013년 스캔들 당시 제대로 털어놓지 못한 백윤식 과의 사랑하게 된 계기와 이별의 전 과정은 물론, 상상할 수 없는 악플에 시달리면서 그들 가족과 벌이게 된 소송전, 술 없이는 단 하루도 버틸 수 없어 빠져들게 된 알코올중독과 자살소동, 알코올병동 입원 등의 과정을 털어놓은 한편의 생존기록이라는 것.

목차를 살펴보면 영화배우 T, 사랑하면 동갑이다, 사랑의 방해꾼, 알코올 중독 초입, T의 DNA, 그리고 시험관아기, 냉동된 정자, 멈춰선 사랑, 열애설 보도, 그리고 한 여자, T의 배신, 자살미수범, 중환자실 3일, 정신과 병동 15일, 소송과 봉합 등 적나라한 제목이다. 당시의 상황을 세세하게 풀어낸 것으로 보인다.

다만 곽 씨는 전 연인 백윤식을 그리워하거나 혹은 지독하게 미워해서 저격하려는 곳이 아니라고 밝혔다. 스캔들의 한 당사자인 백윤식(T)을 비난하거나 저격하려는 의도는 없다는 것.

곽 씨는 "이 이야기는 30대 청춘을 보내면서 사랑하고 괴로워하고 그러다가 알코올이라는 깊은 심연에 빠졌다가 생존한 한 여자의 탈출기"라고 표현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