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뿌랙띠쑤' 새벽에도 춤 연습 매진 '뜨거운 댄스 열정'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새벽에도 식지 않는 춤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보여 전세계 팬들의 이목이 쏠렸다.

지난 22일 새벽 정국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뿌랙띠쑤' 라는 귀염뽀작한 글과 함께 사진 2장을 게재하여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안무 연습실로 보이는 곳에서 춤 연습을 인증하는 정국의 모습이 담겨있다.

앞서 21일 정국은 '쨔쟌~' 이라는 글과 함께 하우스 댄스를 전문으로 레슨하는 스튜디오의 태그를 달아 춤을 배우고 있는 근황을 전한 바 있다.

또 20일 라이브 방송에서 RM은 "정국이가 요즘 댄스 레슨을 받고 있다" 고 밝힌 바 있어 새벽에도 춤 연습에 매진하는 정국의 남다른 댄스 열정을 엿보게 했다.
방탄소년단 정국 '뿌랙띠쑤' 새벽에도 춤 연습 매진 '뜨거운 댄스 열정'
오는 3월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2년 반 만에 서울 오프라인 콘서트를 개최한다 전해져 춤으로 한층 더 성장한 정국의 모습에 팬들의 기대감도 고조됐다.

정국은 벙거지 모자에 통이 큰 팬츠와 오버핏 재킷으로 스트리트 힙합 스타일을 선보이며 패셔니스타의 면모도 자랑했다.

이와 함께 정국은 스웨그가 폭발하는 몸짓으로 간지나는 힙한 포스를 한껏 뿜어냈다.

이를 본 팬들은 "정구기 새벽에도 열심히 춤추고 있구나ㅜㅜ열정 강아지" "열정하면 전정국 전정국하면 열정 아니겠어" "스타일 간지 쩐댜..역시 우리 힙송이!! 그런데 뿌랙띠쑤 또 귀엽다 우리 정구기" "열쩡 댄싱 양송이♥" "우리 정국이 멋살늘잘 안무 영상 기다릴꺼야" "늦게까지 연습한거야? 역시 본업존잘" "열정꾸기♥춤 배운다더니 새벽까지 연습 ㅠㅠ댄스 영상 올려주라주라주" "꾹이 콘서트 연습인거야? 하우스 댄스 연습? 아아아 뭐든 기대된다구ㅠㅠ" "정국이 착장 설레 남친룩 같아ㅜㅜ 힙하다" "새벽에 전세계 여성들의 심장을 난도질 하는 멋진데 큐트한 정구기"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같은 날 정국은 인스타그램스토리에 23:08 이라는 글과 함께 차 안에서 어딘가로 이동 중인 영상을 한 차례 올리기도 했다.

한편, 정국의 해당 게시물은 1일 만에 1000만 좋아요를 넘어서는 뜨거운 인기를 나타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