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혜빈 낸시 / 사진=텐아시아DB
모모랜드 혜빈 낸시 / 사진=텐아시아DB
그룹 모모랜드의 혜빈과 낸시가 코로나에 확진돼 멕시코 프로모션을 중단한다.

MLD엔터테인먼트는 20알 "현재 멕시코에서 프로모션 중인 모모랜드 멤버 혜빈과 낸시가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혜빈과 낸시는 3차 접종과 2차 접종을 완료한 상태이나 PCR 검사 결과 최종 양성 판정받았다. 이로 인해 계획된 현지 스케줄은 잠정 중단하고 헤빈과 낸시의 치료 회복에 전념할 예정이다.

MLD는 "팬 여러분께 심려 끼쳐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현지 프로모션을 위해 애써주신 모든 관계자분께도 사과드린다"면서 "혜빈, 낸시의 쾌유를 최우선으로 노력하며 방역당국의 지침을 준수하여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하 MLD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MLD엔터테인먼트입니다.

현재 멕시코에서 프로모션 중인 모모랜드 멤버 혜빈과 낸시가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혜빈과 낸시는 3차 접종과 2차 접종을 완료한 상태이나 PCR 검사 결과 최종 양성 판정받았습니다.

계획된 현지 스케줄은 잠정 중단하며 먼저 두 아티스트의 치료와 회복에 전념할 예정입니다.

팬 여러분께 심려 끼쳐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현지 프로모션을 위해 애써주신 모든 관계자분께도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혜빈, 낸시의 쾌유를 최우선으로 노력하며 방역당국의 지침을 준수하여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