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지현 인스타그램
사진=이지현 인스타그램
그룹 쥬얼리 출신 이지현이 딸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지현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 방송 보시고 많은 분들이 서윤이 걱정을 많이 해주셨어요. 아무래도 금쪽이 우경이가 주인공이다 보니 우경이와 생활하는 모습이 더 많이 비춰지고 편집상 상황들도 서윤이를 차별하는 모습처럼 보였더라고요. 서윤이가 비닐을 얼굴에 대고 있던 건 장난치는 행동인 걸 알기에 말로 하지 말라는 거였어요~ 그런데 저도 다른 부모와 다르지 않게 사랑하는 두 아이들을 차별하지 않아요. 보이는 게 다가 아니잖아요. 서윤이 태어나서 거의 바닥에 내려 놓은 적도 없이 가슴에서 키운 아이랍니다"라고 글을 남겼다. 이어 "우경이가 조금 특별한 아이라서 싸움이 나면 먼저 진정시키는 편이지만 그 다음은 늘 서윤이를 이해시켜주고 안아주고 풀어준답니다. 그래서 서윤이가 엄마는 내 편인 걸 잘 알고 있는거 같아요. 똑같을 순 없겠지만 양쪽으로 늘 바쁜 애미랍니다. 부모란... 엄마란.... 뭘 어떻게 해도 부족하고 후회가 남는 것 같아요. 오늘도 감사하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라고 덧붙였다.

이지현은 딸 서윤과 찍은 사진도 함께 게재했다. 똑 닮은 모녀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지현은 전날 방송된 채널A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에서 두 자녀와의 일상을 공개했는데, 이지현이 아들 우경만 챙기는 것처럼 보여 네티즌들은 우려의 반응을 보였다. 이 방송에서 딸 서윤은 우경만 달래는 엄마 이지현의 모습에 서운해하며 비닐봉투를 얼굴에 덮어쓰고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룹 쥬얼리 출신 이지현은 이혼 후 1남 1녀를 양육하고 있다. JTBC '용감한 솔로 육아-내가 키운다', 채널A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에 출연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