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엔제이 서린
가비엔제이 서린
1988년생 3인조 걸그룹 출신이라는 이유로 상간녀 지목을 받은 가비엔제이의 서린이 억울함과 분노를 토로했다.

가비엔제이의 서린은 12일 인스타그램에 "전혀 일면식도 없는 분들의 사연 하나로 밤사이 무슨일이 일어났는지 여러 기사나 영상에 제가 거론되어 굉장히 불쾌하고 황당하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5일 온라인 게시판에 '남편이 연예인이랑 바람나서 낙태까지 했어요'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작성자 A씨는 남편이 불륜을 저질렀다면서 '상간녀는 88년생이며 3인조 걸그룹 출신'이라고 주장했다.

A씨는 상간녀가 낙태비를 요구했고, 낙태 수술 비용을 주지 않으면 아이를 낳아 양육비를 청구하겠다고 했다. A씨의 남편은 상간녀가 낙태수술을 했다고 한 뒤 본인 앞으로 된 빚과 벌금을 해결해준다면 이혼해주겠다고 전했다고 적었다.
가비엔제이 서린
가비엔제이 서린
가요계는 3인조 걸그룹이 흔하지 않은데다 1988년생이라는 구체적인 나이 정보가 있어 누리꾼은 '88년생 3인조 걸그룹 출신'을 찾기 시작했다. 일부 누리꾼과 유튜버는 이 상간녀를 서린으로 지목했고, 서린은 직접 나서 루머에 분노를 표출했다.

서린은 "기사 내용과 저는 전혀 아무런 관련이 없다"고 선을 그으며 "정확한 정보나 사실 확인 없는 무분별한 추측과 억측은 그만해주시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호소했다.

이어 "제가 열심히 노래해온 시간들과 저의 인격을 훼손하는 모든 무분별한 허위사실에 대해서는 선처 없이 모두 강경하게 대응할 예정"이라며 "저는 어떠한 불법적인 행동이나 부끄러울만한 행동을 절대 하지 않았다"고 강조했다.

다만 서린은 이 같은 의혹에 대응할 가치가 없는 일이라고 판단했으나 자신을 걱정하고 있을 가족, 지인, 팬들을 위해 해명에 나섰다고 설명했다.
가비엔제이 서린
가비엔제이 서린
한편 서린은 1988년 7월 9일 생으로 2014년 3인조 걸그룹 Bay B에서 미호라는 활동명으로 데뷔했다. 2015년 팀 해체 후 2016년 가비엔제이 멤버로 합류했다.

이하 가비엔제이 서린 인스타그램 전문.

안녕하세요 가비엔제이 서린 입니다.

우선 이러한 글은 처음으로 써보는 것 같습니다.

전혀 일면식도 없는 분들의 사연 하나로 밤사이 무슨일이 일어났는지 여러 기사나 영상에 제가 거론되어 굉장히 불쾌하고 황당한 하루 입니다. 기사 내용과 저는 전혀 아무런 관련이 없으며, 정확한 정보나 사실 확인 없는 무분별한 추측과 억측은 그만해주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제가 열심히 노래해온 시간들과 저의 인격을 훼손하는 모든 무분별한 허위사실에 대해서는,선처없이 모두 강경하게 대응할 예정 입니다.

저는 어떠한 불법적인 행동 이나 부끄러울만한 행동을 절대 하지 않았기에 대응 할 가치가 없는 일이라고 판단하였으나 걱정하고 있을 저의 가족들,지인들,팬들을 위해서 부족하지만 몇글자 써봅니다.

다시한번 부탁드립니다 그만해주세요.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