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흑백에도 눈부시게 청량한 꽃미남[TEN★]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흑백에도 눈부시게 청량한 꽃미남 자태로 시선을 강탈했다.

최근 삼성 모바일 공식 SNS에서는 글로벌 모델로 활동 중인 방탄소년단의 '갤럭시 언팩 2022년' 화보 사진을 새롭게 공개했다.

이 중 멤버 정국은 정면을 향해 흑백을 무색하게 할 싱그러운 눈빛을 발사하며 화사한 아우라를 한껏 뿜어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정국은 맑게 반짝이는 큰 눈과 입술을 동그랗게 말고 도톰하게 차오른 애교살 미소를 날리며 여심을 설레게 할 사랑스러움과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또 정국은 내추럴한 바람막이 재킷과 카고 팬츠를 패셔너블하게 소화하면서 캐주얼 룩에도 숨길 수 없는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을 자랑했다.

정국은 입술과 귀 피어싱으로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자유로움과 힙하고 트렌디한 감성도 내뿜었다.

이와 함께 정국은 명품 턱선이 돋보이는 환상적이고 화려한 이목구비로 물오른 남신 포스도 뽐내 시선을 강탈했다.

이를 접한 팬들은 "귀요미 장꾸 남신♥" "흑백인데도 싱그러움 청량함 팡팡 터져" "넘 잘생기고 귀엽고 멋져 킹받아!!" "정국이는 뭘 하든 고급스러움은 숨길 수 없네" "사진 한 장을 찍어도 요래 다양한 표정으로 역시 갓모데루님" "턱선 이목구비 환상의 비주얼" "피어싱 정국이ㅜㅜ 유니크하고 힙하고 트렌디해" "전정국씨 흑백인데도 이렇게 눈부시게 빛날 수 있나요" 등 찬사를 보냈다.

한편, 삼성전자는 지난 10일 온라인으로 열린 '삼성 갤럭시 언팩 2022'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갤럭시S22' 시리즈 '갤럭시S22', '갤럭시S22 플러스', '갤럭시S22 울트라' 등 스마트폰 신제품을 공개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