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손예진 인스타그램
사진=손예진 인스타그램


배우 손예진이 현빈과 결혼 소식을 직접 발표했다.

손예진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 글을 쓰기전에 어떤식으로 제 마음을 표현할까 고민이 많았어요"라고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예쁘게 잘 얘기하고 싶었거든요.너무 소중하고 중요한 이야기라서…제 남은 인생을 함께할 사람이 생겼어요.. 네..여러분이 생각하는 그사람이 맞아요..^^"라고 덧붙였다.

손예진은 "그는 함께있는 것만으로도 참 따뜻하고 든든한 사람이에요. 남녀가 만나 마음을 나누고 미래를 약속 한다는것은 뭔가 상상밖의 일이라고 생각했는데…우리는 자연스럽게 여기까지 오게 됐네요"고 설명했다.

또한 우리의 인연을 운명으로 만들어준 우리를 둘러싼 모든 것에 감사드려요..여러분..우리가 함께 만들어갈 미래를 축복해주세요"라고 당부했다.
다음은 손예진이 인스타그램에 남긴 글 전문이 글을 쓰기전에 어떤식으로 제 마음을 표현할까 고민이 많았어요.. 예쁘게 잘 얘기하고 싶었거든요. 너무 소중하고 중요한 이야기라서…

제 남은 인생을 함께할 사람이 생겼어요.. 네..여러분이 생각하는 그사람이 맞아요..^^ 그는 함께있는것 만으로도 참 따뜻하고 든든한 사람이에요. 남녀가 만나 마음을 나누고 미래를 약속 한다는 것은 뭔가 상상 밖의 일이라고 생각했는데… 우리는 자연스럽게 여기까지 오게 됐네요.

우리의 인연을 운명으로 만들어준 우리를 둘러싼 모든것에 감사드려요.. 여러분..우리가 함께 만들어갈 미래를 축복해주세요

그리고 저를 항상 응원해주시는 팬여러분..여러분이 주시는 조건없는 사랑에 저는 드릴게 없어서 무한한 감사함만 안고 있어요.

더 성숙하고 멋진 배우이자 사람이고 싶은데 마음처럼 쉽지는 않아요. 언젠가는 내가 그리는 이상향의 나의 모습에 다가갈수 있겠죠…? ^^

그래서 여러분에게 또 나 스스로에게 부끄럽지않은 사람이 될게요. 여러분도 하루하루 더 행복하시길 진심으로 바래요. 나의 사랑과 감사함을 가득담아 여러분께 제 마음을 드려요..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