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AMAs 현장에서 입은 옷 뭐길래 품절...'손민수' 부르는 완벽 니트핏


방탄소년단 지민이 완벽 춤 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착용한 명품 브랜드 의상까지 품절 대란을 일으키는 화제를 모았다.

최근 '2021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2021 American Music Awards, 이하 AMAs) 현장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시상식에 앞서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도 진지한 모습으로 의견을 나누고 수차례 동선을 맞추며 리허설에 임한 지민은 작은 몸짓 하나에도 물 흐르듯 유려한 동작으로 톱티어 메인 댄서다운 춤 실력을 보여줬다.

오랜만의 대면 공연에 떨린다던 지민은 소감이 무색할 정도로 본 무대가 시작되자 단숨에 현장을 장악하며 빛나는 퍼포먼스 무대 제왕의 명성을 실감케 했다.
방탄소년단 지민, AMAs 현장에서 입은 옷 뭐길래 품절...'손민수' 부르는 완벽 니트핏
특히 황금 비율의 탄탄한 슬림 몸매로 어떤 옷이든 완벽하게 소화하는 워너비 패셔니스타로 유명한 지민은 생얼의 자연그대로의 모습이 오히려 '원판 미남'을 증명하며 현실남친 분위기로 팬들을 설레게했다.

지민이 착용한 프랑스 명품 브랜드 메종 마르지엘라의 니트는 역시 품절로 이어져 온라인 판매처 'Farfech' 'Shopstyle' Atterley' 'Cettire' 'Forzieri' 등에서 전 사이즈가 매진되는 화제를 일으켰다.

팬들은 '사복 남신 지민 오빠 생얼에 손안댄 헤어가 더 멋져' '리허설에서도 멋짐 폭발' '몸매가 좋으니 니트핏도 완벽하네' '또 품절? 역시 37개월 브평 1위는 달라' '우리 지민이 숨만 쉬어도 화제다' 등의 반응을 이어갔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AMAs에서 '페이보릿 팝 듀오/그룹' '페이보릿 팝송', 'AMA' 대상 '아티스트 오브 더 이어' 등 총 3관왕에 올랐으며, 당시 지민은 250만 이상 언급량과 910만 건의 실질적 참여를 모아 트위터 황제의 저력을 보여줬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