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하 인스타그램
사진=하하 인스타그램
방송인 하하가 18년 전 삭발 사진을 공개했다.

하하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튜브 #하하pd 채널에서 많이들 여쭤봐서요~~^.~ 주나형이랑 롤공약 이행했나 궁금해 하신 분들!! 주나형이랑 저랑 이미 했죠!! 약속은 지킵니다"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아직 채널에 올라가지 않아서 지금의 모습을 보여 드릴 수는 없지만! ㅎㅎㅎㅎㅎ 예전 삭발사진 투척합니다! 무려 2004년도였군요! 삭발…18년 전에 했었던 삭발!! ㅎㅎㅎㅎㅎ"라고 덧붙였다.
사진=하하 인스타그램
사진=하하 인스타그램
하하는 "유튜브#하하pd #정준하하하 채널에서 비포 에프터 공개합니다!! ㅋㅋㅋㅋㅋ 아오 이 나이에.. 도전해 주신 정준하 씨께 감사의 인사를!! 사실 삭발은 주나형 아이디어.. 주나형 보고있나?? 인정? 공약지켜주신 형님께 박수를..!! 재석이 형한테 뭐라 그러지? ㅋㅋㅋㅋㅋㅋ"라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18년 전 삭발을 한 하하의 모습이 담겼다. 하하는 삭발에 선글라스와 목걸이를 착용하고 한껏 멋을 자랑하고 있다. 이어진 사진에서는 정준하와 함께 미소를 지으며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

앞서 하하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하하PD'를 통해 삭발을 공약으로 내걸었다. 그는 자신이 한 약속은 지킨다며 공약 이행한 모습을 아직 공개할 수는 없지만 과거 사진으로 대체한 듯 보인다. 이에 공약을 이행해 실제 삭발인 그의 모습은 어떨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하하는 2012년 가수 별과 결혼, 슬하에 2남 1녀를 두고 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