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타베 켄, 사사키 노조미
와타베 켄, 사사키 노조미
일본 김태희로 불리는 배우 겸 모델 사사키 노조미가 불륜 스캔들로 자숙했던 남편 와타베 켄 복귀를 응원했다.

최근 사사키 노조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편이 일에 복귀하게 됐다. 앞으로 열심히 하는 그의 모습을 지켜보기로 했다. 그 어느 때보다 더 감사하며 가족과 함께 앞으로 나아가려 한다"고 적었다.

이어 "주변 지인들이나 SNS에 진심으로 댓글을 달아주시는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여기까지 오게 됐다. 정말 감사한 마음 뿐이다. 그동안 억측이나 사실이 아닌 기사에 속상한 마음이 들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와타베 켄, 사사키 노조미
와타베 켄, 사사키 노조미
사사키 노조미는 "그래도 SNS에 내 마음을 이야기 하고 싶었기에 이해를 부탁드린다. 항상 응원해주시는 분들에게 저 역시 힘이 되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사키 노조미 남편 와타베 켄은 2020년 불륜 의혹에 휩싸였다. 와타베 켄이 여러 명의 여성과 함께 부적절한 관계를 맺었다는 사실이 보도된 것. 이에 그는 불륜 사실을 인정하고 사과했다. 16살 연하 아내인 사사키 노조미에게도 사과의 뜻을 전했다.

당시 와타베 켄은 "여러 여성과 관계를 가진 것은 저의 부덕한 소치다. 가족에게 깊은 상처를 줬다. 응원해주시는 여러분들께도 폐를 끼쳤다고 생각하며 깊이 반성하고 있다. 사사키 노조미에게도 설명하고 사과했다. 정말 죄송하다"라고 밝혔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