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이목을 집중시키는 맞찢 비주얼스타 1위
방탄소년단 지민이 이목을 집중시키는 만찢 비주얼 스타 1위에 올라 평소 비현실적 미모가 화제다.

지민은 1월 30일부터 2월 5일까지 익사이팅 디시에서 진행된 ‘이목을 집중시키는 만찢 비주얼 스타는?’ 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설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전체 74,890명이 참여한 이번 투표에서 지민은 39,218표를 받아 전체 52.37%의 과반이 넘는 지지율로 1위에 올라 역시 남다른 인기와 외모를 자랑했다.

선택 키워드로는 ‘러블리’가 58%로 가장 높았으며, ‘눈부시다’ 29%, ‘멋있다’ 9% 순으로 그 뒤를 이었다.

‘만찢남’(만화책을 찢고 나온 남자)의 정석이라 불려온 지민은 날렵한 턱선과 페이스라인, 매끄럽고 흰 도자기 피부, 블랙 헤어, 여기에 동서양을 아우르는 신비로운 분위기의 이목구비와 우아하고 귀족적인 섹시 남성미까지 고루 갖춰 전세계적인 '프린스' 외모로 유명했다.
방탄소년단 지민, 이목을 집중시키는 맞찢 비주얼스타 1위
이에 2019년부터 현재까지 영국 메트로(METRO)와 CNN, MTV, 라디오 디즈니 등 전 세계 100개 이상의 글로벌 매체들로부터 ‘인어공주’ 실사판 ‘에릭 왕자’역에 가장 적합한 인물로 강력 추천 받아오고 있으며, 최근엔 '백설공주'의 차밍 왕자역으로 확대됐다.

세계 유명매체들로부터 "눈부신 미소와 흠잡을 데 없는 이목구비, 그리고 마음을 녹이는 다정한 성격까지. 방탄소년단의 지민은 디즈니 영화에서 바로 끌려나온 것처럼 보인다"며 "디즈니 프린스에 합격할 수 있는 남자 아이돌"에 뽑힌 바 있다.

이에 ‘백설공주’ 실사판 ‘차밍왕자’역에 가장 적합한 인물로 지민이 떠올랐으며, 미국 독립 잡지 페이퍼 매거진(Paper Magazine)으로부터 해운대와 국제시장으로 ‘쌍천만’ 흥행 기록을 휩쓴 윤제균 감독의 K팝 영화 주인공으로 추천 받은 바 있다.

이처럼 동화 속 왕자를 연상시키는 지민의 환상적 '만찢남' 비주얼은 수년간 전 세계 팬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