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일까지 얼리버드 혜택 제공
'스우파' 모니카 립제이, 셀트리온 이너랩 모델 발탁
셀트리온스킨큐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랩’이 댄서 ‘모니카, 립제이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댄스 크루 ‘프라우드먼’의 모니카, 립제이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스우파)에 출연해 강렬한 퍼포먼스와 카리스마로 큰 인기를 끌었다. 특히 실제 6년차 동거중인 두 사람의 남다른 케미는 여러 예능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너랩은 “모니카, 립제이는 두 사람이 함께 이루는 퍼포먼스와 케미가 돋보이는 댄서로 상반기 주력 신제품인 듀얼액트와 잘 어울린다”라며, 시대를 대표하는 아이콘으로서 세대를 아우르는 폭넓은 인지도를 갖추고 있다는 점 또한 전 연령을 타겟으로 하는 신제품과 적합하다는 설명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듀얼액트 멀티비타민 알티지오메가3’는 멀티비타민 12종과 알티지오메가3를 한 알에 담은 19종 기능성 제품이며 하루 한 알로 필요한 영양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 알티지오메가3 속에 멀티비타민을 담아낸 독특한 2 in 1 제형은 셀트리온에서 최초로 출시됐다.

한편, 이너랩은 모니카, 립제이의 모델발탁과 함께 신제품의 얼리버드 이벤트를 3일부터 오는 7일까지 진행한다. 퀴즈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10%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모니카, 립제이의 티징 댄스영상을 공유하고 링크를 댓글로 남기면 10명을 추첨해 신제품을 제공한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