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생 이후 처음 단발"…'박성광♥' 이솔이, 심경 변화 아닌 "도전" [TEN★]
"중학생 이후 처음 단발"…'박성광♥' 이솔이, 심경 변화 아닌 "도전" [TEN★]
사진=이솔이 인스타그램
사진=이솔이 인스타그램
개그맨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가 단발머리로 헤어스타일을 바꿨다.

이솔이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중학생 이후로 처음해보는 단발"이라며 단발 머리로 자른 사진을 게재했다. 이솔이는 "한 해 나이가 들수록, 하고 싶은 건 많은데.. 청춘은 때가 있고, 아직 철이 덜 든 건지 경험이 부족한 건지 아쉬움을 한보따리 안은 채 2022년을 맞이했다. 그 중 하나가 헤어스타일 바꾸기? 20년을 고집해왔으니 질릴 만도 했다. 신기하게도 주변에 급!단발머리를 하는 친구들이 많아지는데 다들 이때가 되면 짧은 머리를 선호하게 되는 것인지 나도 그 중 하나인지 알 수 없지만, 내게는 도전?같은 마음이였으니 됐지! 긴머리에 비해 관리가 수월하나 뒷목이 살짝 춥고 볼륨도 신경쓰이고 여전히 손이 가는 것은 마찬가지이나 만족 중이다. 사실 자르기 전 롱기장의 가발을 몇개 맞춰두었기에 크게 걱정은 안했지만. 헤어스타일도 다양하게 해보고 싶어서 남편에게도 염색이든 뭐든 조금이라도 지신을 가꾸고 변화시킬 수 있는 것들은 후회없이 해보라 했다. 변화하는 것이 어렵다고 말하지만 사실은 마음먹기보다 환경의 영향이 큰 듯하다. 그래도 소소하게 하나 둘 변화를 줘보는 건 2022년도 내가 해보고싶은 것 중 하나. 삶이 더 다채로워지기를 바라면서, 변화에도 담대히 받아들이는 내가 되길 바라면서, 30대 중턱에서 드디어 단발로 돌아갔다"고 전했다.

사진 속 이솔이는 머리를 싹둑 자른 모습. 세련되고 도도한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박성광과 이솔이는 2020년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