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을 향한 신한카드 공식계정의 댓글 "잘생긴 게 최고야! 짜릿해!"
방탄소년단(BTS) 진이 압도적인 비주얼과 신뢰감 넘치는 광고 연기로 보는 이들을 단번에 매료시켰다.

최근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약 중인 신한카드는 공식 유튜브 (Youtube) 채널을 통해 신한pLay (신한플레이) 광고 "신한플레이 x BTS 진 - '자산관리' 편"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 진을 향한 신한카드 공식계정의 댓글 "잘생긴 게 최고야! 짜릿해!"
진은 흑발의 댄디한 헤어 스타일로 화이트 티셔츠, 아이보리 컬러 셔츠, 베이지 컬러 팬츠,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해 단정하면서도 깔끔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진은 광고 배경음악으로 나오는 A-Ha의 'Take On Me'에 맞춰 춤을 추다가 턴을 하고 난 후, 자연스러운 연기력을 통해 휴대전화로 가상의 자산인 자동차, 노트북, 집 등을 떠올려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서 진은 '내 자산이 한눈에 다 보여. 금융부터 라이프까지 pLay를 멈추지마. 신한pLay 신한카드로부터'라고 분명하면서도 신뢰감이 가득한 목소리의 멘트를 통해 효과적으로 광고를 전달했다.

미의 남신다운 진의 완벽한 얼굴과 훤칠한 피지컬은 물론, 독보적인 눈빛과 표정, 아름답고도 또렷한 목소리, 발음과 발성 등 뛰어난 연기력까지 돋보였다.
방탄소년단 진을 향한 신한카드 공식계정의 댓글 "잘생긴 게 최고야! 짜릿해!"
신한카드 공식 계정은 "신뢰가 팍팍 가는 목소리 소유자 진"이라고 유튜브 해당 광고에 달린 댓글에 "저 목소리로 2X2가 5라고 말한다면 믿겠어요"라고 답글을 달았다.
"우리 석진이 너무 잘생겼다. 믿음이 가는 얼굴이야"라는 팬의 댓글에는 "믿음의 인간화, 그것은 바로 김석진"이라는 답글과 함께 보라색 하트로 애정을 드러냈다.

"신한플레이 우리 석진님! 너무 잘생기고 이쁘게 나왔어요. 잘생쁨 역시 WWH(World Wide Handsome) 월와핸(월드 와이드 핸섬)"라는 댓글에는 "석진하다: 외모가 빼어나게 잘생기다. 국어사전 등재 시급합니다"라며 진의 눈부신 미모에 찬사를 보냈다.

신한카드 공식 계정은 또 "방탄 진 너무 너무 잘생겼어요!!"라는 댓글에는 "잘생긴 게 최고야! 짜릿해! 늘 새로워!"라는 댓글을 달아 팬들의 뜨거운 공감을 받았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