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뷰티와 협업
이하늬가 제안하는 2022 디올뷰티 코스메틱 선물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2022 설날 연휴-발렌타인 데이-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기프트 에디션을 제안한다.

디올 뷰티 코리아 앰버서더이자 배우 이하늬는 다가오는 선물 시즌을 맞아 잠실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디올 뷰티 부티크에서 디올 뷰티가 선보이는 대표적인 제품들과 기프트 에디션을 경험하고, 고마운 사람들을 위한 선물들을 디올 뷰티와 함께 준비했다.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 어드밴스드 세럼’은 오직 디올 스킨케어만의 장미, 로즈 드 그랑빌의 힘과 에너지를 10,000여개의 로즈 마이크로 앰플 캡슐에 가득 담아 완성한 ‘로즈 앰플 세럼’이다. 마이크로 로즈 앰플 캡슐 한 알 한 알마다 로즈 바이탈 수액을 담았다.

뛰어난 커버력과 자연스러운 쉐이드로 피부에 장밋빛 광채를 선사하는 ‘디올 프레스티지 르 쿠션 뗑 드 로즈 슬림’은 460여 장의 장미 꽃잎(14g 쿠션 기준)이 활력을 전한다. 부드럽게 밀착되는 크리미 텍스처가 스킨케어의 편안함과 오래도록 지속되는 커버력을 선사한다.

‘쟈도르 오 드 퍼퓸’은 디올의 여성성을 상징하며 시대를 초월한 개성과 독창적인 후각적 뷰티를 제시하는 숭고하고 관능적인 골드 빛의 플로럴 향수다. 조화롭게 밸런스를 이루는 수많은 꽃의 향기는 선물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특별한 세계로 여행하는 듯 향기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이하늬가 제안하는 2022 디올뷰티 코스메틱 선물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