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자 기도' 폭로한 임수향, 손담비 결혼에 불꽃 쏜 사연[TEN피플]


가수 출신 배우 손담비와 스피드스케이팅 감독 이규혁이 5월 13일 결혼한다. 결혼설 부인 일주일 만에 결혼을 공식화한 두 사람에게 스타들도 축하 릴레이를 펼치는 상황 . 특히 손담비의 '배우자 기도'를 폭로한 임수향도 축하해 눈길을 끈다.

손담비는 지난 25일 인스타그램에 자필 편지을 올리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손담비는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 함께 있으면 가장 나다운 모습이 되고, 함께 있으면 웃게 되고, 행복이는 걸 알게 해준 사람과 5월에 결혼을 한다"고 알렸다.

이에 배우 이민정은 "너무 축하해 새로운 인생의 시작"이라고 축복했고 김고은은 "어머나 세상에"라며 놀라워했다. 배두나도 "축하해 담비야"라고 담백한 인사를 전했다. 가수 백지영은 "너 진짜! 나한테 전화 좀 해봐! 진짜 축하해"라며 깜짝 결혼 발표를 진심으로 축하했다.

앞서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손담비가 매일 배우자 기도를 한다고 폭로한 임수향도 댓글로 축하했다. 임수향은 "언니 결혼 너무 축하해요"라는 인사와 함께 불꽃 이모티콘을 연달아 붙였다.
사진=MBC 방송화면
사진=MBC 방송화면
당시 방송에서 손담비는 40대를 앞두고 딸의 결혼을 걱정하는 어머니에게 "평생 독신으로 살 거야"라고 밝혔다. 이를 보던 임수향은 "이 언니 매일 새벽마다 배우자 기도 간다. 술을 마시다가도 새벽에 배우자 기도 가야한다고 자리를 떠난다"고 폭로해 큰 웃음을 안겼다.

손담비의 예비남편 이규혁 역시 소속사 IHQ를 통해 "현명하고 배려심 깊은 사람과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되었다.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사진=손담비 인스타그램
사진=손담비 인스타그램
한편 손담비와 이규혁은 오는 5월 13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코로나 시국을 고려해 가까운 친인척 및 지인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규혁 감독과 손담비는 지난해 12월 공개 열애를 알렸다. SNS에 행복한 일상을 공개하며 서로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