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美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 등장. "덕킹 최종 1위 특전"


가수 영탁이 해외 명소의 전광판을 장식하며 여전한 인기를 과시했다.

영탁이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나스닥 디스플레이에 등장했다. 앞서 영탁은 지난달 K-POP 팬덤 플랫폼 애플리케이션 덕킹에서 실시한 '2021 KING OF KINGS' 결선 투표에서 1074만 9649표를 획득, 최종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영탁은 최종 1위에 올라 한국, 미국, 프랑스, 일본, 태국 등 5개국에 영상이 동시 송출되는 특전을 받게 됐다. 각국으로 송출되는 영상은 오는 28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 메인 광장 자이언트 아트 캔버스 전광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탁, 美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 등장. "덕킹 최종 1위 특전"
또한, 프랑스 파리 시타디움 꼬마르땡(CITADIUM_Caumartin) 디스플레이, 일본 도쿄 시부야 유니카 비전(Yunika Vision) 디스플레이, 태국 방콕 파크 파라곤(Park Paragon), 인터체인지 21(Interchange 21) 등 각 국가의 주요 전광판에 오는 28일까지 동시 송출 예정이다.

특히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나스닥 디스플레이에서는 오는 30일까지 팬들의 응원 메시지를 담은 영상이 게재돼 영탁과 글로벌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이 될 전망이다.

최근 영탁은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 출연하며 리얼한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는 영탁을 비롯해 이승철, 김찬우, 김준수가 출연하며 김원희, 홍현희가 MC를 맡아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한편, 영탁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 출연한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