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김진환(왼쪽부터), 송윤형, 김동혁 / 사진=텐아시아DB
아이콘 김진환(왼쪽부터), 송윤형, 김동혁 / 사진=텐아시아DB


그룹 아이콘의 김진환, 송윤형, 김동혁이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다.

23일 YG엔터테인먼트는 이러한 사실을 알리며 "이들은 지난 22일 경미한 감기 증상을 느껴 실시한 코로나19 자가진단키트 검사에서 양성 반응을 처음 확인했다. 아이콘 모든 멤버들은 예정된 일정을 즉각 중단한 채 PCR 검사를 진행했고, 각각 자가격리 도중 음성 판정을 받은 바비·구준회·정찬우를 제외한 세 사람이 최종 확진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당사는 김진환, 송윤형, 김동혁의 빠른 회복은 물론 소속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YG는 "아울러 방역당국의 역학조사에 성실히 협조하는 한편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필요한 조치를 다 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이하 YG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아이콘 멤버 김진환, 송윤형, 김동혁이 오늘(23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들은 지난 22일 경미한 감기 증상을 느껴 실시한 코로나19 자가진단키트 검사에서 양성 반응을 처음 확인했습니다.

이후 아이콘 모든 멤버들은 예정된 일정을 즉각 중단한 채 PCR 검사를 진행했고, 각각 자가격리 도중 음성 판정을 받은 바비·구준회·정찬우를 제외한 세 사람이 최종 확진됐습니다.

당사는 김진환, 송윤형, 김동혁의 빠른 회복은 물론 소속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아울러 방역당국의 역학조사에 성실히 협조하는 한편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필요한 조치를 다 해 나가겠습니다.

추후 변동 상황이 있으면 빠르게 또 알려드리겠습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