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슈퍼 참치' 유튜브와 틱톡에서도 '고공행진'


방탄소년단(BTS)진의 '슈퍼 참치'(SuperTuna)가 여전한 인기로 유튜브와 틱톡을 장악했다.


진이 자신의 생일을 맞이하여 전 세계 팬들에게 선물한 밝고 신나는 자작곡 '슈퍼 참치'는 1월 19일 기준으로 유튜브 조회수 4600만뷰를 돌파했다.
방탄소년단 진, '슈퍼 참치' 유튜브와 틱톡에서도 '고공행진'
'슈퍼 참치'는 유튜브 뮤직 트렌딩 16일 연속 1위, 방탄소년단 솔로곡 중 최장기간 인기 동영상 1위를 기록하며 독보적 슈퍼 파워를 선보이며 고공행진 중으로 평소 낚시를 즐기는 글로벌 슈퍼스타 진의 평범한 일상을 깔끔하고 정직한 가사로 담아 낸 '슈퍼 참치'의 진심이 팬들과 대중들에게 큰 의미로 다가온 것이다.
방탄소년단 진, '슈퍼 참치' 유튜브와 틱톡에서도 '고공행진'
'슈퍼 참치'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 밝고 상큼한 느낌, 따라하기 싶고 신나는 안무로 틱톡에서 슈퍼 댄스 챌린지 열풍을 몰고 와 글로벌 쇼트 영상 플랫폼 틱톡(TikTok)에서 1월 19일 현재 해시태그 #Supertuna 동영상 누적 조회수 2억 6780만뷰를 돌파,#SuperTunaChallenge가 9280만 조회 수를 기록하며 슈퍼 메가톤 급 인기로 반짝반짝 빛나고 있다.


진은 '슈퍼 참치' 발표 당시 B급 감성으로 가볍게 즐겨 달라는 소감을 밝히며 수줍게 발표했지만, 공개 직후 팬들과 대중들에게 글로벌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켜 은빛날개를 단 슈퍼 파워 '슈퍼 참치'는 글로벌 솔로 가수 진의 귀엽고도 청량한 매력을 뽐내며, 맑고 깨끗하게 빛나는 행복한 기프트 송으로 새로운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