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명품 L사를 잠재운 넘사벽 비율X클라스 다른 기품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시선을 압도시켰다.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은 최근 공식 SNS를 통해 2022 S/S 컬렉션 최신 룩을 착용한 앰버서더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의 사진을 2장 공개했다.

해당 사진 속 정국은 블랙 니트와 릴랙스드 팬츠를 매치한 심플 룩을 넘사벽 전신 비율로 당장 런웨이에 서도 될 만큼 환상적이게 소화해 감탄을 안겼다.

정국은 클라스가 다른 기품과 우아함을 휘감은 남신 아우라를 자아내며 부드러운 섹시 카리스마를 발산해 보는 이들을 단번에 홀렸다.

또 정국은 운동으로 다져진 넓은 어깨를 비롯해 굵은 팔뚝, 탄탄한 가슴 등 근육질 피지컬을 과시하며 치명적인 마성의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해 여심을 저격했다.

흑백 사진에서 정국은 여심을 사르르 녹일 해사한 눈 미소를 지으며 온화한 스윗남의 무드를 풍겼다.

정국은 베일 듯 날렵한 턱 선이 돋보이는 명품 옆 태도 자랑했고 조각 이목구비의 눈부신 걸작 같은 비주얼도 뽐내 눈길을 강탈했다.

이와 함께 정국은 매혹적인 포즈와 자신만의 유니크한 감성으로 톱모델 포스를 내뿜으며 환상적인 화보를 연출했다.

이에 "전정국 갓벽한 전신샷 비교불가♥" "비주얼이 걸작 루브르 박물관에 걸어도 될 듯" "정국이 그래도 런웨이 서도 되겠다 비율 넘사벽에 패션 소화력 쩐댜" "그냥 서 있어도 기품이 좔좔~우아함이 넘친다" "주머니에 손 넣고 웃는 거 완전 설렌다ㅠㅠ" "올 블랙 깔끔한 패션도 간지나고 멋스럽게 소화하는 정국 효과" "역시 정국이 클라스가 다르네,, 화보 한 장에도 감탄이 절로 나와" "분위기 하나로 압도시키는 톱모델 포스 환상적이야!!!" 등 찬사가 이어졌다.

한편, '지큐 코리아'(GQ KOREA)와 '보그 코리아'(VOGUE KOREA) 1월호에서는 루이비통 제품을 입은 방탄소년단의 스페셜 에디션 화보를 만나볼 수 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