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메간 폭스 인스타그램
사진=메간 폭스 인스타그램


할리우드 배우 메간 폭스(35)가 4살 연하인 래퍼 겸 배우 머신 건 켈리와 약혼했다.

메간 폭스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머신 건 켈리와의 약혼을 발표했다. 그는 "우리는 2020년 나무 아래에 앉아 마법을 부렸다. 짧고 정신없는 시간 안에 우리가 함께 직면할 고통을 잊고 있었다. 우리를 필요로 할 일과 희생을 알지 못하고 사랑에 취했다"고 적었다.
사진=메간 폭스 인스타그램
사진=메간 폭스 인스타그램
이어 "1년 반이 지난 지금 그는 나와 함께 지옥을 걸어왔다. 내가 상상했던 것보다 더 많이 웃었던 그는 나에게 청혼했다. 전생에도 그랬듯이 앞으로도 그럴 것이기에 (약혼을) 승낙했다. 그리고 우리는 서로의 피를 마셨다"고 덧붙였다.

함께 공개한 영상 속에는 머신 건 켈리가 메간 폭스에게 프러포즈 하는 모습이 담겼다. 머신 건 켈리는 무릎을 꿇고 메간 폭스에게 반지를 건넸고, 메간 폭스는 입맞춤으로 응답했다.

머신 건 켈리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가 사랑에 빠졌던 바로 그 나뭇가지 아래"라며 "그녀에게 청혼하기 위해 이곳으로 다시 데려왔다"고 적었다. 그뿐만 아니라 다이아몬드 약혼 반지를 공개하며 "나의 탄생석이 반쪽을 서로 끌어당겨 우리의 사랑이라는 심장을 형상화해 디자인했다"고 설명했다.
사진=머신 건 켈리 인스타그램
사진=머신 건 켈리 인스타그램
한편 메간 폭스는 2006년 영화 '희망과 신념'에서 호흡을 맞춘 브라이언 오스틴 그린과 약혼했다. 2009년 파혼한 뒤 2010년 1월 약혼하며 재결합했다. 두 사람은 약혼 후 비밀리에 결혼식을 올리며 가정을 이뤘다. 2015년 8월 이혼 신청한 후 이듬해 4월 철회했다. 두 사람 사이에는 세 자녀가 있다.

메간 폭스와 브라이언 오스틴 그린은 별거 후 2020년 파경을 맞았다. 브라이언 오스틴 그린은 메간 폭스와의 파경과 머신 건 켈리와는 관계가 없다고 했다. 그는 "난 한 번도 그를 만난 적이 없다. 메간 폭스는 머신 건 켈리에 대해 친구라고 말했다"고 했다.

메간 폭스와 머신 건 켈리는 2020년 영화 '미드나잇 인 더 스위치그래스'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 메간 폭스는 브라이언 오스틴 그린과 이혼하기 전 머신 건 켈리와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돼 불륜설이 불거졌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