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웹툰 찢은 꽃미남 자태[TEN★]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팬심을 녹였다.

최근 라인 만화(LINEマンガ) 공식 SNS에서는 1월 15일 '세븐 페이츠: 착호'(7 Fates: CHAKHO) 1화 출시를 알리며 주인공인 방탄소년단의 멤버 정국의 사진을 공개했다.

정국은 흑발에 레드 컬러의 재킷을 입고 눈부신 미모를 자랑하며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과 싱그러운 청량함도 발산했다.

또 정국은 달달한 꿀눈빛과 금방 사랑에 빠질 극강의 설렘 아우라를 내뿜으며 여심을 홀렸다.

정국은 작은 얼굴에 꽉 찬 예술 같은 이목구비가 돋보이는 잘생김 폭발하는 비주얼로 마치 웹툰에서만 나올법한 주인공의 비현실적인 포스도 풍기며 기대감을 드높였다.

이를 본 팬들은 "정구기 사랑스러움이 치사량 초과♥" "눈빛 달달 꿀 떨어져 완전 홀린다구~" "전정국 왜케 설레게 생겼어ㅠㅠ이런 현실 남친 있음 좋겠다ㅠㅠ" "눈 맑고 순수한 것 좀 봐 정국이는 여전히 소년같아" "얼굴 진짜 작은데 이목구비 굵고 예쁜거 보소 완전 꽃미남~눈이 얼굴에만 꽂힌다" "정국이 연기도 잘하는데 실제로 웹툰 드라마 이런데 나오면 난리 나겠다 정말" "정구기 너무 비현실적으로 생겨서 진짜 만찢 웹찢 영찢남이야"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세븐 페이츠: 착호'는 미래 도시를 배경으로 한 판타지 장르로, 조선시대 범 잡는 부대로 알려진 ‘착호갑사’에서 모티브를 얻어 한국 전통 호랑이 설화를 재해석해 새롭게 탄생시킨 스토리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7명의 범사냥꾼으로 모인 뒤 벌어지는 일과 '운명'에 대해 그려진다.

방탄소년단 메인 보컬인 정국은 '세븐 페이츠: 착호' 사운드트랙에 보컬로 참여할 예정이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