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웹툰 캐릭터도 빛나는 미모→'#WEBTOON_JUNGKOOK' 월드 실트 1위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7FATES: CHAKHO(세븐 페이츠: 착호)' 웹툰 캐릭터가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전세계 실트 1위에 올랐다.

지난 8일 오전 11시경 '라인 만화' 공식 트위터에서는 방탄소년단을 주인공으로 한 세븐 페이츠: 착호의 각 멤버별 캐릭터의 이모티콘을 공개하며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지난 8일 오전 11시경 '라인 만화' 공식 트위터에서는 방탄소년단을 주인공으로 한 세븐 페이츠: 착호의 각 멤버별 캐릭터의 이모티콘을 공개했다.

이 중 멤버 정국의 캐릭터는 독보적인 카리스마와 강렬한 포스가 넘치는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또 남성미 넘치는 짙은 눈썹이 돋보이는 가운데, 130도 날렵한 명품 턱 선과 높은 콧대, 유독 큰 눈은 마치 정국과 흡사한 모습을 보이며 금발의 꽃미남 미모를 자랑했다.

이에 오후 12시 30분경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트위터에서는 '#WEBTOON_JUNGKOOK'이 월드와이드(전세계) 트렌드 1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화제와 인기를 나타냈다.
방탄소년단 정국 웹툰 캐릭터도 빛나는 미모→'#WEBTOON_JUNGKOOK' 월드 실트 1위
또한 트위터에서는 금발을 한 정국의 실물 사진과 캐릭터 이모티콘을 비교하는 게시물도 쏟아졌다.

이를 접한 팬들은 "정국이 130도 턱각도 재현했나 ㅋ 턱이 매력있으십니다" "정국이 이모지 생긴 게 귀하디 귀한 금발국이야 …♡ 작년 골디 생각나 ㅠ ㅠ" "현실 만찢남은 웹툰 캐릭터도 미모가 폭발하네" "정구기 웹툰에서도 주인공 인생이네" "정국아 진짜 현실 드라마 영화 가즈아!" "정국이는 츤데레 같은 순정 만화 주인공 같으당♥" "정국이 착호 OST도 기대된다!! 어서 빨리 나와랏!!" "정구기 캐릭터도 월드 실트 1위ㅋㅋㅋ 존재감 쩐다"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정국은 '세븐 페이츠: 착호'의 사운드트랙에 보컬로 참여해 기대감도 나타났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