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키 "화장품 모델 됐어요" AHC 아이크림 뮤즈 발탁


화장품 브랜드 AHC가 댄서 아이키를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모델로 발탁하고, 신규 광고를 온에어했다.

댄스 크루 훅(HOOK)의 리더인 아이키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해 준우승을 차지하며 가장 핫한 셀럽으로 떠오른 안무가다. 현재 MBC ‘방과후 설렘’과 Mnet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에서 마스터로 출연 중이다.

AHC는 아이키를 제품 모델로 발탁, 스스로의 한계를 뛰어넘어 시대의 아이콘으로 활약하는 모습을 담은 광고를 온에어했다. 광고 속에서 아이키는 내재된 아름다움의 힘으로 스스로의 두려움과 한계를 넘어 세상을 주름잡는 ‘아이콘이 되자’(BE THE EYECON)는 메시지를 전하며 멋진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아이키가 광고한 AHC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출시 이후 1억 2천개 이상 판매된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의 10번째 업그레이드 아이크림이다. 역대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 제품 중 가장 작은 모공 크기의 1/1000 사이즈를 구현해 전 제품 대비 2배 빨라진 흡수 속도를 자랑한다.

AHC는 아이키와 더불어 브랜드 앰버서더들을 통해 ‘비 더 아이콘(BE THE EYECON)’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미나 기자 minalee1207@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