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2021년 클라우드 포토앨범 대공개...네덜란드 홀렸던 섹시미남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맥주광고 화보 모음이 공개돼 섹시한 남성미에 신년부터 여심을 설레게 했다.

지난 3일 방탄소년단이 공식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롯데칠성 음료 ‘클라우드비어’ 공식 SNS에 ‘KLOUD X BTS 2021 연말 결산 클라우드와 지민이 함께한 순간을 담은 포토 앨범’이 공개됐다.

화보 속 지민은 세련되고 우아한 헤어 스타일에 화이트 헨리넥 셔츠, 슬랙스를 매치해 여유롭고 댄디한 모습과 슈트 차림의 시크한 도시 남자로 변신하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제품을 든 지민은 여유로운 미소와 눈빛, 자연스러운 손동작으로 다양한 포즈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청량과 섹시를 넘나들며 지민만의 아우라로 화보를 장악, 시선을 사로 잡았다.

잎서 지민의 화보는 맥주 강국 유럽을 강하게 사로잡아 화제였다. 화보 공개후 4시간 동안 네덜란드에서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트위터 글로 알려져 막강한 유럽 인기를 증명했으며 특히, 국내 상반기 국가별 수입 맥주 원산지 1위가 네덜란드인 것이 알려져 놀랍다는 반응이 쏟아졌다.

한편 2021년 지민의 눈부신 활약들은 ‘클라우드비어’(Kloudbeer)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