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영엔터테인먼트는 3일부터 ‘금영 노래방X샌드박스 커버 챌린지(정동하 편)’를 진행한다.

가수 정동하와 함께하는 이번 커버 챌린지는 가수 잠골버스, 노을에 이어 세 번째 챌린지이다.

참여 방법은 금영 노래방 반주기나 금영 노래방 공식 유튜브 채널 또는 새롭게 만든 ‘가방’ 어플을 이용해 가수 정동하의 ‘너의 모습’을 1분 이상 가창한 영상을 해시태그와 함께 유튜브 또는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필수 해시태그로 #정동하커버, #너의모습 #너의모습챌린지 #금영노래방이라는 단어가 반드시 들어가야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 기간은 1월 3일부터 1월 24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 및 당첨자 영상 공개는 2월 8일 예정이다. 선발을 통해 1위부터 3위에게는 가수 정동하와 듀엣 영상을 제작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특히 이번 챌린지의 주목할 점은 가수 정동하가 직접 댓글을 남겨주는 등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으로 더욱 특별한 챌린지가 될 예정이다.

이번 챌린지 곡 ‘너의 모습’ 뿐만 아니라 ‘추억은 만남보다 이별에 남아’도 2021년 1월 31일에 앨범을 발표해 금영 노래방에 수록된 이후 꾸준히 사랑을 받으며 차트 상위권에 오르는 등 노래방 순위 3위를 기록하고 있다.

현재 국내 금영 노래방 공식 유튜브 채널은 ‘K-araoke Global Singing Contest’, ‘노래의 정석’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누적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