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절친 정명규과 듀엣…'라라라' 500만뷰 돌파


가수 임영웅이 절친한 친구인 가수 정명규와 함께 꾸민 '라라라' 무대가 500만뷰를 돌파했다.

지난 2020년 9월 4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게시된 '임영웅x정명규 [라라라] 사랑의콜센타 (ENG/JPN)'라는 제목의 영상은 25일 조회수 400만 회를 넘어섰다. '좋아요' 역시 7만3000개 이상을 받았고, 댓글은 4700개가 넘었다.

해당 영상은 지난해 9월 3일 방송된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23회에서 TOP6이 각자의 친구들과 한 팀을 이뤄 듀엣 무대를 겨루는 '트친소' 특집. 이날 임영웅과 정명규는 상대팀들과 드라마틱한 대결을 이어나갔다. 먼저 나미의 '슬픈 인연'으로 98점을 받았지만 이찬원-황윤성이 100점을 받아 준결승행 티켓을 먼저 땄다. 패자부활전에서 임영웅-정명규는 이지훈·신혜성의 '인형'으로 감미로운 무대를 꾸며 97점을 획득, 준결승 라운드에 올라섰다.

준결승에서 임영웅-정명규는 이찬원-황윤성과 재대결하게 됐다. 이때 임영웅-정명규는 SG워너비의 '라라라'를 멋들어지게 부르며 끼를 내뿜었고 100점을 받아 결승에 진출했다. 두 사람은 뛰어난 가창력과 신나는 퍼포먼스, 여기에 찐친다운 환상적인 호흡, 아름다운 하모니로 멋진 무대를 만들어냈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진(眞)에 오른 임영웅은 훈훈한 비주얼과 심금을 울리는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더불어 팬들을 살뜰히 챙기는 '팬바보'로 알려진 임영웅은 유튜브, 팬카페, SNS 등을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에는 일상, 커버곡, 무대영상 등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되며, 127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 중이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